7월29일 뉴질랜드 콜롬비아 올림픽여자축구분석 해외스포츠

 

7월29일 뉴질랜드 콜롬비아 올림픽여자축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241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 뉴질랜드 (FIFA랭킹 28위 / 패승패무패)


뉴질랜드의 문제는 심각한 중원에서의 전력. 특히 퍼시 벌이 없는 상황에서는 평가전 등지에서 한국이나 일본을 상대로도 쩔쩔 매는 양상도 보이는 등, 퍼시 벌의 대체자가 될 만한 선수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4-4-2로 가면서 최대한 신승 양상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보였지만, 캐나다가 후반에 밀어붙이자 경기 페이스를 그대로 내주고 팀적인 과부하에 상당히 허덕이는 모습도 보여주고 말았다.




- 결장자 : 테일러(GK / A급), 롱고(MF / A급), 하셋(MF / A급), 퍼시 벌(MF / A급), 윌킨슨(FW / A급)






● 콜롬비아 (FIFA랭킹 22위 / 승패승패패)


의외로 콜롬비아가 4-3-3으로 가면서, 공격적인 성향을 버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저돌적인 성향이 퇴장자로 이어지기도 했지만, 콜롬비아가 세 골을 먼저 내주었음에도 후반에 두 골을 넣어서 프랑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든 것은 인상적이었던 모습. 특히 3명 vs 2명의 볼란치 숫자와, 전체적으로 퍼시 벌이 없으면 전력이 약회되는 뉴질랜드의 성향을 생각하면, 콜롬비아가 경기를 주도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 결장자 : 라미레즈(RW / A급)






➋ 베팅 데이터


○ 기대 득점(xG) : 0.73골 vs 1.52골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3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3.00골






➌ 주요 외신 예측


[Betting closed] 1-2 (콜롬비아 승)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콜롬비아가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대체적으로 뉴질랜드는 퍼시 벌이 없으면 중앙에서의 장악력이나 전체적인 주도권 싸움에서 크게 밀리는 편. 지난 경기에서도 캐나다 상대로 크게 밀리면서 팀 전체적으로 부하가 심한 모습이었다. 콜롬비아가 프랑스를 상대로 보여준 공격적인 저돌성이 상당히 눈에 띄기도 했다. 부주력으로는 오버(2.5) 정도가 적당해 보인다.





➎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콜롬비아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x)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