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볼티모어 템파베이 분석 9월18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볼티모어 템파베이 분석 9월18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326

로얄티비 스포츠분석


볼티모어 템파베이 9월18일


볼티모어 템파베이 야구분석


볼티모어 템파베이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딘 크레이머(12승 5패 4.25)가 시즌 13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4.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크레이머는 9월 2경기 모두 5이닝을 채우지 못하는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시즌 후반 페이스가 확 꺾였는데 낮 경기에 매우 약한 투수라는 문제도 이번 경기의 변수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글래스나우를 공략하면서 군너 핸더슨의 2점 홈런 포함 8점을 득점한 볼티모어의 타선은 한번 터지면 무섭게 터지는 젊은 타자들의 특징이 유감없이 발휘된바 있다. 한번 감을 잡으면 계속 이어지는 특성상 이번 경기도 위력적일듯. 로드리게즈의 8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1명으로 줄인건 작은 소득이다.




선발이 무너지면서 연승이 끊긴 템파베이 레이스는 잭 리텔(3승 6패 4.25)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3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7이닝 3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한 리텔은 최근 2경기에서 선발 투수로서 제 역할을 해내는 중이다. 다만 홈에 비해서 원정 투구는 아쉽지만 지금의 리텔이라면 QS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그레이슨 로드리게즈의 강속구에 막히면서 5안타 완봉패를 당한 템파베이의 타선은 좋은 흐름이 완전히 끊겨버린게 아쉬운 부분. 특히 테이블 세터가 제 몫을 하지 못한게 상당히 컸다. 4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만 믿고 가야 한다.




볼티모어의 화력이 되살아났다. 이 기세를 리텔이 막는건 여러모로 힘들듯. 물론 크레이머가 낮 경기에서 아쉬움이 많은 투수인건 부인할수 없지만 살아난 볼티모어 상대로 타격전을 펼쳐서 이길수 있는 팀은 없다. 힘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8:5 볼티모어 승리


핸디 : 볼티모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