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 08:10 뉴욕양키스 LA다저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6월10일 08:10 뉴욕양키스 LA다저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169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투타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루이스 힐(8승 1패 1.82)이 시즌 9승에 도전한다. 5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힐은 6이닝 제어는 현재 리그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홈에서 5승 1.05로 극도로 강하다는 점도 기대를 걸게 한다. 전날 경기에서 개빈 스톤과 라이언 야브로 상대로 애런 저지의 솔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양키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극도의 부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두번의 만루 찬스를 날려버린건 양키스답지 않은 모습일듯. 3.2이닝동안 7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토미 케인리의 4실점이 아쉬움을 남기는 부분이다.



홈런포를 앞세워 3얀승에 성공한 LA 다저스는 타일러 글래스나우(6승 4패 2.93)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5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글래스나우는 최근 두 번의 원정에서 완벽히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는 중이다. 작년 양키스 상대로도 13이닝 1실점으로 강한 투수였다는건 기대를 걸게 하는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양키스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무려 11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1차전과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홈런 2발로 6타점을 올린 테오스카 에르난데스는 전날 경기의 히어로라고 할수 있을듯. 3.1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주력 투수들을 쓰지 않고 이겼다는 점이 또다른 소득일 것이다.



전날 승리로 다저스는 위닝 시리즈를 확보했다. 내친김에 시리즈 스윕을 노릴듯. 그러나 순순히 물러날 양키스도 아니고 이번 경기에선 소토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 힐과 글래스나우 모두 위력적인 투구를 해낼수 있지만 아무래도 글래스나우의 경우 강속구 뒤의 강속구라는 점이 걸린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