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1일 10:45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6월11일 10:45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270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선발의 난조가 연승 종료로 이어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카일 해리슨(4승 3패 4.18)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해리슨은 최근 4경기 연속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낮 경기에서 시작된 부진이 야간 경기에서도 나오고 있다는게 이번 경기의 불안 요소다. 전날 경기에서 이볼디의 투구에 막히면서 마이크 야스트렘스키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득점하는데 그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타격감이 떨어진채로 홈으로 온다는 점이 문제가 될 수 있다. 헬리엇 라모스가 봉쇄당하자 경기가 풀리지 않는다는게 증명된것도 아쉬운 부분.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나름 제 몫은 해내고 있다.


불펜의 난조로 역전패를 당한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스펜서 애리게티(3승 5패 5.79)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5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3이닝 1실점 투구 후 타구에 맞고 마운드에서 내려갔던 애리게티는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걸로 판명이 났다. 최근 들어서 메이저리그에 적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있는 편.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산도발과 스트릭랜드를 공략하면서 호세 알투베의 2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휴스턴의 타선은 타격감 하나는 확실하게 살아 있는 편이다. 12타수 5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이 팀의 기세를 이야기해주는 부분. 그러나 또다시 2점차 리드를 날려버린 라이언 프레슬리는 이제 셋업에 올리면 안될것 같다.


양 팀 모두 패배를 당하긴 했지만 그 색깔은 사뭇 다르다. 샌프란시스코는 선발이 무너졌고 휴스턴은 불펜이 무너진 상황. 좌완만 주구장창 두들기고 있는 휴스턴 상대로 해리슨은 절대로 좋은 선택이 아님을 고려한다면 애리게티를 얼마나 샌프란시스코가 공략하느냐인데 최근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우완 정통파 투수에게 약한 편이다. 상성에서 앞선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4 휴스턴 승리

핸디 : 휴스턴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