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08:10 뉴욕메츠 마이애미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6월14일 08:10 뉴욕메츠 마이애미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467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타선 폭발로 반격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루이스 세베리노(4승 2패 3.25)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6일 워싱턴 원정에서 8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세베리노는 징검다리 호투에 가까운 투구가 최근 이어지는 중이다. 5월 19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6.2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느데 야간 경기 투구가 좋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3발 포함 10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빠르게 벗어났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13타수 6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믿기지 않을 정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은 이제 애드윈 디아즈가 마무리로 돌아올것 같다.



투수진 붕괴로 완패를 당한 마이애미 말린스는 로드리 무뇨즈(1승 2패 5.95)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메이저 복귀전이었던 9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무뇨즈는 제구 문제가 크게 불거진바 있다. 이번 시즌 원정 투구가 좋지 않은 타입인지라 이번 경기도 기대는 조금 어렵다. 전날 경기에서 피터슨 상대로 4점을 올린 마이애미의 타선은 이후 메츠의 불펜에게 4이닝동안 1안타로 막혀버린게 그대로 추격 의지를 꺾어버린 격이 되었다. 후반 부진은 이번 경기에서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는 부분. 막판 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버치 스미스의 한계가 드러난것 같다.



피로가 풀린 메츠는 빠르게 페이스를 되찾았다. 무뇨즈가 원정에서 부진한 타입임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호조를 기대할수 있을듯. 세베리노의 투구는 조금 기복이 있지만 야간 경기 강점이 있고 최근의 마이애미는 우완 강속구 투수 공략이 안되는 수준이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