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6일 09:10 밀워키 텍사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6월26일 09:10 밀워키 텍사스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164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홈런포를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밀워키 브루어스는 브라이스 윌슨(4승 3패 4.24)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21일 샌디에고 원정에서 4.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윌슨은 원정경기 부진을 전혀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홈 경기가 더 낫긴 하지만 오프너가 없다면 이번 경기도 고전 가능성은 꽤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로렌젠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텍사스의 불펜 가동과 동시에 폭발하면서 리스 호스킨스의 역전 그랜드 슬램 포함 6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홈에서 집중력 하나는 확실한 편이다. 역전 그랜드 슬램을 터트린 호스킨스는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듯.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의 안정감은 확실해 보인다.


불펜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앤드류 히니(2승 8패 4.21)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0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히니는 홈과 원정의 괴리가 조금 있는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전체적으로 인터리그 투구는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묘하게 야간 경기에서 패운이 있다는게 약점이긴 하다. 전날 경기에서 페랄타와 페게로를 공략하면서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여전히 좋은 타격과는 거리가 있는 편이다. 후반 3이닝의 부진은 상당한 불안 요소일듯. 등판과 동시에 주자를 쌓고 만루 홈런을 허용한 6월 첫 실점이 너무 결정적일때 나와버렸다.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텍사스의 타선은 어느 정도 우완 상대로의 타격을 보여주었다. 선발로서 부진한 윌슨 공략은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많은 편. 물론 전날 밀워키가 역전극을 해내긴 했지만 좌완 상대 약점은 변하지 않았고 승리조만 놓고 본다면 텍사스도 7회부터 나름 승부가 되는 편이다. 상성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