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경기] 5월3일 LA클리퍼스 댈러스 NBA프로농구분석 해외스포츠

 

[주요경기] 5월3일 LA클리퍼스 댈러스 NBA프로농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119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LA 클리퍼스와 댈러스 매버릭스가 운명의 5차전을 치른다. 이 경기 승자가 절대적으로 유리해질 수밖에 없다. 카와이 레너드가 부상으로 나서지 못한 4차전을 잡아내면서 시리즈를 동률로 만들었다. 제임스 하든, 폴 조지가 나란히 33점씩 올리면서 팀 승리를 이끌었다. 레너드의 몸 상태는 정상과 멀다. 노먼 파웰이 첫 2경기 내리 부진했지만 원정 2경기를 통해 살아났고 그 덕분에 세컨 유닛의 생산력도 댈러스에 딱히 밀리지 않는다. 주전 센터인 이비차 주바츠는 계속해서 훌륭한 득점력을 과시 중이다.


댈러스는 루카 돈치치의 몸 상태가 우려스럽다. 무릎 통증에 시달리다 보니 야투 감각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 4차전의 경우, 한때 31점 차이로 끌려가던 경기를 뒤집기도 했지만 결국 패하고 말았다. 카이리 어빙, 돈치치의 뒤를 받칠 만한 3옵션의 부재도 압쉬다. 물론, PJ 워싱턴의 활약이 일품이지만 부상으로 빠진 팀 하더웨이 주니어의 빈자리가 아쉽다. 주전 센터인 대니얼 가포드가 시리즈 내내 주바츠에게 잡아먹힌 것도 악재다.


클리퍼스가 유리한 경기. 레너드가 나서지 않은 2경기를 모두 잡아낸 건 우연이 아니다. 템포 푸쉬 속에 언더오버는 오버를 가져가야 할 것이다.


클리퍼스 승

핸디 승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