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8일 클리블랜드 보스턴 NBA프로농구분석 해외스포츠

 

5월8일 클리블랜드 보스턴 NBA프로농구분석 해외스포츠

로얄스포츠 0 116

로얄스포츠 스포츠분석
 

정규시즌 3라운드 맞대결에서는 클리블랜드가 (3/6) 홈에서 105-104 승리를 기록했다. 도노반 미첼이 결장했지만 다리우스 갈란드(16득점, 11어시스트)가 승부처에 백코트를 장악했으며 20개 3점슛을 기록한 경기. 카리스 리버트의 야투와 어시스트도 지원 되었으며 에반 모블리와 보드 장악능력이 뛰어난 재럿 알렌이 골밑을 사수했던 상황. 반면, 보스턴은 제이슨 테이텀(26득점)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의 몸이 평소 보다 무거웠고 팀 야투 효율성이 떨어졌던 경기. 한때 22점차 리드를 잡으면서 승리를 낙관한 선수들의 경기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턴오버가 늘어났고 상대에게 20개 3점슛을 허용했던 상황.


2라운드 맞대결에서는 보스턴이 (12/15) 홈에서 116-107 승리를 기록했다. 1옵션이 되는 제이슨 테이텀(27득점)과 세컨 옵션이 되는 제일런 브라운(22득점)이 승부처에 힘을 냈던 경기. 메인 볼핸들러 즈루 홀리데이가 팀 동료들의 찬스를 부지런히 만들어 줬고 데릭 회이트는 고비때 마다 3점슛을 기록한 상황. 또한,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18득점)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운데 알 호포드가 골밑을 사수했던 승리의 내용. 반면, 클리블랜드는 도노반 미첼(31득점), 다리우스 갈란드(19득점)가 분전했지만 승부처에 상대의 압박 수비에 공격의 활로를 개척하지 못한 경기. 리바운드(-5개), 탄오버(4개 차이)에서 모두 밀렸으며 베스트5 대결에서 밀렸던 상황. 또한, 에반 모블리의 된 결장이 골밑 수비에 문제점을 발생시켰던 패배의 내용.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보스턴이 (12/13) 홈에서 120-113 승리를 기록했다.


*부상자*

보스턴은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A급)가 결장한다.

클리블랜드는 딘 웨이드(C급), 포터(D급), 타이 제롬(D급)이 결장하며 재럿 알렌(A급)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마이애미를 4-1로 꺽은 보스턴과 올랜도를 4-3으로 제압하고 올라온 클리블랜드가 펼쳐는 PO 2라운드 1차전 이다. 빠른 시간에 마잉래미와 시리즈를 끝낸 보스턴과는 다르게 클리블랜드는 올랜도와 7차전 까지 가는 혈투를 펼치면서 지칠대로 지쳐 있다.


(핸디캡 & 언더오버)

정규시즌 3차전에서 일격을 허용했지만 당시 22점차 리드를 잡으면서 승리를 낙관한 선수들의 경기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졌던 경기 였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보스턴은 마이애미와 시리즈에서 볼이 없는 상황에서의 움직임이 좋았으며 스크린을 통해 공간을 만들어낸 후 와이드 오픈을 만드는 패턴플레이의 완성도가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 베팅추천

보스턴 승리 ~!

오버~!


승&패=>승

핸디캡=>패스 또는 패

언더&오버 =>언더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