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8월14일 트루아 vs 툴루즈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리그앙분석 리그앙중계

[리그앙] 8월14일 트루아 vs 툴루즈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리그앙분석 리그앙중계

로얄스포츠 0 1208

 

스포츠중계

 

 

● 트루아 (리그 13위 / 패패승패패)

지난 시즌 막바지에 좋지 못했던 흐름이 프리시즌까지 이어졌고, 결국 개막전에서도 몽펠리에한테 2-3 석패를 당했다. 특히나 지난 시즌 단 한 번도 패배하지 않았던 몽펠리에에게 허용한 패배이기에 더더욱 충격적이다.

결정력 문제는 여전했다. 멀티 득점을 기록하기는 했으나, 그 중 한 골은 페널티킥 득점이었으며, 페널티킥을 제외한 9개의 유효슈팅을 기록하는 동안 단 한 골밖에 넣지 못했다. 여기에 지난 시즌 리그 최다 득점자였던 우그보(FW)는 6월 A매치 이후 컨디션 난조로 인해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또한 수비 쪽에서도 여전히 페널티 박스 안에서 상대 선수를 자주 놓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 일정에서도 온전한 승점 3점을 가져오기에는 어려운 상황이다.

- 결장자 : 콘테(DF / A급)

● 툴루즈 (리그 10위 / 승승승무무)

지난 시즌 훌륭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2부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기세를 이어 프리시즌 5경기에서도 4승 1무를 기록했으며, 개막전에서도 니스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둬 승점을 따냈다.

특히나 지난 시즌 리그에서 경기당 평균 2골 이상 몰아친 공격력이 강점. 지난 시즌 유기적인 움직임으로 리그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4명의 선수들을 모두 지켜냈으며, 네덜란드 리그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 달링가(FW, 직전 경기 1골)마저 영입해 공격력을 강화했다. 달링가는 데뷔전부터 득점포를 가동하며 기대에 부응했다. 개막전에서 매우 불안한 수비를 보여준 트루아를 상대로 득점이 충분히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없음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3무 2패 2득점 8실점 (툴루즈 우세)

2. 트루아 지난 시즌 홈 성적 : 19전 5승 7무 7패 (무실점 비율 : 32%, 무득점 비율 : 21%)

3. 툴루즈 지난 시즌 원정 성적 : 19전 9승 6무 4패 (무실점 비율 : 37%, 무득점 비율 : 2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1 (툴루즈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7월 프리시즌에서 맞붙었을 당시에도 6-1 스코어가 났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다득점 페이스가 가능하겠다. 또한 후술하겠지만 트루아는 지난 시즌 좋지 못했던 경기력이 프리시즌을 건너개막전까지 이어졌다. 특히나 공, 수 모두 문제가 있지만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반면 툴루즈는 지난 시즌 2부리그에서 보여준 좋은 모습을 1부리그까지 가져왔다. 개막전부터 니스에게 승점을 따낸 것. 특히나 공격 짜임새는 웬만한 1부리그 팀 못지 않은 상태다. 이번 일정도 툴루즈의 승리가 예상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툴루즈 승 (추천 o)

[핸디캡 / -1.0] 툴루즈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