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NL] 9월28일 그리스 vs 북아일랜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UEFA NL분석 UEFA NL중계

[UEFA NL] 9월28일 그리스 vs 북아일랜드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UEFA NL분석 UEFA NL…

로얄스포츠 0 966

 

스포츠중계

 

 

그리스

그리스는 리그B의 승격이 확정됐다. 그리스는 대회 첫 4경기를 모두 승리하며 이미 승격이 확정됐다. 그러나, 지난 주말 조 최하위인 키프로스와의 원정에서 패배했기에 이번 홈경기에 집중력을 갖고 경기에 임할 것이다. 파블리디스와 아쿠마키스 등 스트라이커 자원들이 빠졌지만 두비카스와 마수라스, 폰타스 등 그리스의 미래를 이끌 2선 공격수들은 즐비하다. 또, 분데스리가 정상급 센터백인 마브로파노스를 중심으로 리버풀의 치미카스와 셰필드의 발독 등 수비 라인도 안정적이다.

북아일랜드

북아일랜드는 강등 경쟁을 하고 있다. 북아일랜드는 조 최하위기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키프로스를 상대로 상대전적 다득점에서 밀리기에 무승부는 강등이 유력하다. 때문에, 공격적인 경기 운영으로 골을 노려야 한다. 화이트와 찰스 등 공격 자원이 나설 것이고 데이비스와 에반스 등 중앙 미드필더들도 라인을 올릴 것이다. 

 

 

오버를 가져가야 한다. 키프로스전 패배의 충격을 벗어나야 하는 그리스나 승리가 필요한 북아일랜드 모두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다. 그리스의 승리를 본다. 주장인 에반스를 중심으로 맥네어와 브라운 등 원정팀은 수비의 강점이 있지만 확실하게 해결할 공격 옵션이 아쉽다. 판데리스와 마브로파노스 등 탄탄한 그리스의 수비를 넘어서지 못할 것이다. 공격적으로 나서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 부담이 생길 북아일랜드를 상대로 두비카스와 폰타스가 공격을 이끌 그리스가 5승째를 올릴 것이다.

 

그리스 승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