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devisie] 10월2일 흐로닝언 vs AZ알크마르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Eredevisie분석 Eredevisie중계

[Eredevisie] 10월2일 흐로닝언 vs AZ알크마르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Eredevisie분…

로얄스포츠 0 1327

 

스포츠중계

 

 

◈흐로닝언 (네덜란드 1부 12위 / 승무패승패)

시즌 초반 들쭉날쭉한 경기력으로 인해 승리와 패배를 오가는 중. 최근 리그 5경기에서도 2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순위도 중위권에 머무르는 상태. 특히나 이전 시즌 상위 10개팀과의 홈 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할 정도로 상위 전력들에게 매우 약한 모습을 보였다.불안한 수비가 가장 큰 문제로 꼽힌다. 이번 시즌 리그 7경기 중 두 번의 무실점을 기록하기는 했으나, 해당 경기들은 모두 하위 전력들과의 일전이었다. 언급한 2경기를 제외한 5경기에서 무려 12실점을 허용 중. 3백을 사용하는데, 센터백 3인의 평균 신장은 189cm로 높이 싸움에서 강점을 보일 지 몰라도 속도전에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알크마르도 데 위트(FW), 브레데로데(FW)와 같이 측면에서 발 빠른 전력들이 다수 포진돼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속도전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실점을 허용할 가능성이 높겠다.

◈알크마르 (네덜란드 1부 3위 / 승승무승승)

시즌 초반 흐름이 매우 좋은 편. 이전 경기에서 아약스를 2-1로 잡아내는 성과를 이뤄냄과 동시에 리그 7경기 5승 2무로 현재 리그에서 유일한 무패 팀입니다. 심지어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서도 전승을 거두며 이번 시즌 모든 공식 경기에서 패배가 없다.특히, 리그에서 최소 실점을 허용할 만큼 수비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 중. 7경기에서 단 5실점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원정 3경기 중 2경기를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원정에서 더욱 좋은 수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역시 ‘주장’ 인디(DF)가 있습니다. 인디는 뛰어난 대인 수비 능력 뿐 아니라 왼발 빌드업 능력 까지 갖춘 수비수로, 경험치가 쌓이면서 더욱 완벽한 수비수 발전해 나가는 중. ‘주력 1선’ 오드가르(FW, 최근 6경기 4골)의 단기 페이스도 좋은 편. 이번 일정도 공격 짜임새가 부족한 흐로닝언을 상대로 틀어 막은 후 득점까지 가능하겠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흐로닝언은 여전히 상위 팀들을 상대로 약세를 보이고 있는 전력. 특히나 센터백들의 약점도 확실한 편이며, 이를 단기간에 극복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 반면 알크마르는 이번 시즌 매우 안정적인 수비력과 꾸준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무패행진을 달리는 중. 이번 일정도 알크마르의 안정적인 승리가 가능하겠다. 다만, 양 팀의 최근 세 차례 맞대결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올 정도로 저득점 양상을 띄었다. 이번 일정도 언더(2.5 기준) 접근을 권장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알크마르 승

[[핸디]] : -1.0 알크마르 승

[[U/O]] : 2.5 언더 ▼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