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devisie] 10월2일 아약스 vs 고어헤드이글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Eredevisie분석 Eredevisie중계

[Eredevisie] 10월2일 아약스 vs 고어헤드이글스 축구분석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Eredevisie분…

로얄스포츠 0 1366

 

스포츠중계

 

 

◈아약스 (네덜란드 1부 2위 / 승승승패패)

시즌 극초반 페이스는 매우 좋았으나, A매치 휴식기 전 공식 두 경기에서 패배(vs 리버풀 1-2 패 / vs 알크마르 1-2 패)를 당하며 흐름이 소폭 꺾였다. 리그 순위도 2위로 떨어진 상황. 그래도 하위 팀들에게는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이들의 가장 큰 강점은 역시 뛰어난 득점력입니다. 어떤 팀을 만나더라도 자신들의 빠르고 유기적인 플랜A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위 팀들을 상대로는 점유율도 매우 높게 가져가며 엄청나게 많은 슈팅을 퍼붓고 있는 중. 리그 대부분의 경기에서 하위 전력들을 상대하기에 이러한 전략에 도가 튼 상태로, 이번 시즌 리그 7경기 22골을 기록하며 경기당 평균 3골 이상의 페이스를 보이고 있습니다.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단연 네더란드 무대로 돌아온 ‘핵심 2선’ 베르바인(FW, 최근 5경기 3골)입니다. 베르바인은 적응기 필요 없이 팀 내 주득점원으로 우뚝 선 상황. 여기에 ‘신예 1선’ 쿠두스(FW, 최근 5경기 6골 1도움)도 공식 5경기 연속 득점을 터뜨리며 팀 공격의 일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초반 매우 불안한 수비를 선보이고 있는 고어헤드를 상대로 멀티 득점 이상이 가능하겠다.

◈고어헤드 (네덜란드 1부 13위 / 패패승승승)

아약스와는 정 반대의 흐름. 시즌 극초반에는 5연패를 당하며 강등권으로 쳐졌으나, A매치 휴식기 전 2연승(vs 볼렌담 3-2 승 / vs 에멘 2-0 승)을 달리며 강등권을 탈출한 것. 다만, 해당 승리들 모두 하위 팀들과의 일전이었으며 상위 팀들을 상대로는 여전히 승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특히, 수비 쪽 균열은 좀처럼 잦아들지 않고 있는 중. 강팀들을 상대로 4-4-2의 두줄 수비로 틀어막고 있지만, 수비수 개개인의 1대1 대응 능력이 매우 떨어져 실점이 잦은 편입니다. 특히, 대부분의 수비 전력이 20대로, 경험적인 측면에서도 부족한 상황. 이럴 때 일수록 ‘베테랑 수비수’ 나우베르(DF)의 부재가 더더욱 아쉽다. 특히나 아약스도 리그에서 상대 수비를 썰어 나가는 데 일가견이 있는 팀. 이번 일정도 무실점으로 틀어막을 확률은 ‘제로’에 가깝다.

◈코멘트

후술하겠으나, 아약스는 A매치 휴식기 전 흐름이 썩 좋지 못했으나, 여전히 득점력만큼은 뛰어난 전력. 특히나 하위 팀들을 공략하는 데 도가 튼 모습입니다. 반면 고어헤드는 A매치 휴식기 전 2연승을 거뒀으나, 모두 하위 팀들에게 거둔 승리며, 상위 전력들에게는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아약스가 두 골 차 이상의 승리까지 가능하겠다. 마찬가지의 이유로 오버(3.5 기준)도 겸하는 편이 좋겠다.

◈추천 배팅

[[승패]] : 아약스 승

[[핸디]] : -2.0 아약스 승

[[U/O]] : 3.5 오버 ▲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