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헤이렌베인 흐로닝언 분석 1월22일 에레디비시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헤이렌베인 흐로닝언 분석 1월22일 에레디비시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828

로얄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헤이렌베인 흐로닝언 1월22일


헤이렌베인 흐로닝언 축구분석


헤이렌베인 흐로닝언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SC 헤이렌베인 (헤렌벤)


헤렌벤은 지난 라운드에서 강호 알크마르의 벽을 넘지 못하고 무패가 끝났다. 그래도, 시즌 내내 로테르담과 더불어 가장 인상적인 성적을 내는 중위권 팀이다. 반 에위크와 쾰러를 중심으로 보쉬니엘위크츠가 이끄는 수비 라인이 탄탄하기에 실점을 하지 않고 있고 하예는 에레디비지에 최상위 볼란치로 활약 중이다. 반 호이동크와 사르 외에 콜라신이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는 점도 팀에게는 큰 힘이다.



FC 흐로닝언


흐로닝언은 휴식기 이후 엑셀시오르와 페예노르트에 연패하며 연패를 끊어내지 못했다. 하위권 팀들이 있긴 하지만 이대로 가다간 강등권 추락도 가능하다. 반 버겐과 수슬로프 의존도가 큰 공격진에 리카르도 페피를 영입하며 반등을 노렸지만 가세 효과가 그리 크지 않다. 이란더스트와 두아르테등 주축 선수들의 부상 공백도 크다. 


 


헤렌벤의 승리를 본다. 연패에 빠진 흐로닝언도 수비 위주의 소극적인 운영보다는 공격적으로 원정에서 임하겠지만 해결할 선수가 없고 부상으로 인한 전력 누수가 크다. 하에와 할릴로비치등 공격 전개에 능한 미드필더진이 경기의 흐름을 가져올 수 있고 반 호이동크가 안정적인 문전 마무리를 보여줄 홈팀이 승리할 것이다.


 


SC 헤이렌베인 (헤렌벤) 승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