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멤피스 토론토 분석 2월6일 NBA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멤피스 토론토 분석 2월6일 NBA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846

로얄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멤피스 토론토 2월6일


멤피스 토론토 농구분석


멤피스 토론토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멤피스


클블 원정에서 전반 넘어간 모멘텀을 가져오지 못하며 패했습니다. 베인이 모처럼 핫핸드를 자랑하며 3점슛 6개를 터트렸고 모란트가 코트를 종횡무진했지만 페인트존 득점이 잘 안 나오고 있습니다. 그 경기에서 미첼의 낭심부를 가격한 브룩스는 한 경기 징계를 받았기에 이 경기에 결장하는데 콘차르와 로디등이 출전 시간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토론토


휴스턴 원정에서 모처럼 완승을 따냈습니다. 아누노비가 서부 원정 중 부상 당하며 빠져있는 상황인데 대신 주전 라인업에 올라온 아치우와가 수비로 힘을 내고 있고 시아캄과 벤블릿이 연일 득점 행진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은 계약을 노리는 선수들이 많기에 잘해주면 플레이오프 경쟁을 할 수 있고 패배가 늘면 트레이드 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단, 벤치에서는 콜로코와 플린등 출전 시간을 받는 선수들이 아쉬운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멤피스의 승리를 본다. 아담스의 이탈 이후 고전하는 상황인건 사실이고 브룩스도 결장하지만 모란트는 홈에서 연패를 지켜볼 선수가 아니다. 특히, 빼어난 리딩과 외곽 능력을 보유했지만 수비가 다소 아쉬운 벤블릿을 모란트가 특유의 폭발적인 운동능력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베인의 외곽포도 살아난 멤피스가 홈에서 1승을 챙길 것입니다. 멤피스의 다득점과 토론토의 추격 속에 오버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멤피스 승


[[핸디]] : -4.5 멤피스 승


[[U/O]] : 232.5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