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울산현대 수원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울산현대 수원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691

로얄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울산현대 수원FC 3월19일


울산현대 수원FC 축구분석


울산현대 수원FC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 울산현대


울산현대은 개막 이후 3연승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개막전에서 라이벌인 전북에 역전승한데 이어 강원과 서울도 모두 제압하는데 성공했고 인상적인 점은 두 경기에서 역전승에 성공한 점인데 워낙 뒷심이 좋기에 리드를 허용해도 경기 마무리를 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엄원상 외에도 주민규와 이청용등 베테랑 선수들이 골맛을 봤는데 아담과 아타루, 루빅손등 언제든 해결할 핵심 선수들도 즐비한 상황입니다.






◈ 수원FC


수원FC는 수원 더비에서 삼성에 승리하고 시즌 첫 승을 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22세 카드를 빠르게 교체시키는 전술을 즐기는 감독 성향상 라스와 무릴로, 이광혁등이 교체 투입됐는데 무릴로와 이광혁이 라이벌의 골문을 두드리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였으나 그러나, 포항전 퇴장으로 인한 징계에 들어간 이승우가 이 경기까지 나서지 못하는 악재는 있는 상황입니다. 강력한 우승후보인 울산현대 상대로 원정에서 라인을 내린 수비적인 운영을 할 것 으로 예상합니다.






◈ 코멘트


울산현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수원FC는 라스와 무릴로등 해결할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이승우의 빈자리가 상당히 큰 모습입니다. 바코와 에사카, 엄원상이 경기 내내 상대 수비 라인을 두들기며 수차례 찬스를 만들 것이고 주민규와 아담이 해결할 수 있는 울산현대의 화력을 감당하기란 아직은 다소 무리라고 봅니다. 김영권과 김태환이 지키는 수비도 안정적인 울산현대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할 것 으로 봅니다. 수원FC의 수비적 플레이가 예상되며 언더 경기 선택이 유력하다 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울산현대 승


[[U/O 2.5기준]] : 언더 ▼​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