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FC안양 성남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FC안양 성남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655

로얄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FC안양 성남FC 3월19일


FC안양 성남FC 축구분석


FC안양 성남FC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 FC안양


FC안양은 1승 2무의 성적으로 개막 이후 무패 행진을 달리는 중입니다. 아코스티와 백성동, 김경중등 공격을 책임지던 선수들이 타 팀으로 이적하며 생긴 전력 누수가 있었지만 백동규와 김형진등 최종수비가 안정적으로 라인을 유지하고 있고 김정현과 황기욱등 수비력이 빼어난 볼란치들이 최종수비를 탄탄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2선이 다소 약해지긴 했지만 안드리고와 조성준, 안용우가 공격 전개를 잘하고 있고 조나탄은 언제든 해결할 수 있는 팀에 핵심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성남FC


성남FC은 부천과 아산 상대로 두 경기 연속 골을 뽑아내지 못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광주가 강등 이후 다이렉트 승격에 성공하며 K리그2으로 올라간 것과 달리 핵심 전력을 지키지 못했기에 어려운 시즌 출발을 했다고 생각됩니다. 이종호와 심동운등 K리그2에서도 경쟁력을 보일 공격진이 있긴 하지만 마땅한 외인 선수가 없고 벤치 전력도 다소 약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코멘트


양팀에 팽팽한 접전을 예상합니다. FC안양이 홈의 이점을 살려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갈 수 있지만 성남FC은 수비가 탄탄한 팀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 원정에서 라인을 내릴 것이기에 FC안양이 쉽게 기회를 얻기란 다소 어렵다고 보고 강의빈과 조성욱등 최종수비와 더불어 베테랑 볼란치인 권순형이 수비 라인을 보호할 성남FC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할 것 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경기는 언더 경기가 유력합니다. 성남FC이 원정에서 난적을 만나 수비적인 플레이가 예상되며 저득점 선택이 유리합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무승부


[[U/O 2.5기준]] : 언더 ▼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