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전남드래곤즈 김포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전남드래곤즈 김포FC 분석 3월19일 K리그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634

로얄티비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전남드래곤즈 김포FC 3월19일


전남드래곤즈 김포FC 축구분석


전남드래곤즈 김포FC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 전남드래곤즈

전남드래곤즈은 이전 경기에서 이랜드를 잡고 승점 3점을 따내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입니다. 홈 개막 2연전에서 모두 패하며 지난 시즌의 악몽이 재현되나 했지만 후반 중반 이후 발디비아의 골이 나와주었고 아스나위가 리그 징계로 결장하며 측면 수비에 불안이 있었는데 베테랑 여승원이 빈자리를 잘 메웠고 사토 유헤이의 중원 존재감도 충분한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플라나와 시모비치등 다른 개성을 지닌 공격수들도 적극적으로 상대 수비진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 김포FC

김포FC는 시즌 첫 경기 대승에 이어 리그 선두인 경남 상대로도 승점을 따내는데 성공했습니다. 22시즌 확실한 외인 선수 없이도 리그에 새 바람을 일으켰는데 고정운 감독의 프로 2년차 도전 출발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파블로와 주닝요, 루이스등 이번 시즌 가세한 외인 선수들이 빠르게 팀에 녹아들었고 김민호는 수비를 이끌며 두 경기 연속 팀의 무실점 경기를 내며 팀을 잘 이끌어 갔다소 생각됩니다.



◈ 코멘트

전남드래곤즈의 승리를 예상 해봅니다. 김포FC는 미완의 대기주에서 이제는 저니맨으로 전락했지만 쓰임새가 분명한 장윤호를 영입해 김이석과 함께 중원을 책임지게 했습니다. 그러나, 리그2 최고의 테크니션인 발디비아를 중심으로 중원을 꾸리고 나설 전남드래곤즈 상대로 우위를 점하기 다소 무리라고 생각됩니다. 김포FC 수비가 제공권 장악에 고전 중인데 시모비치의 높이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전남드래곤즈 입니다. 그러므로 이번 경기는 홈에서 집중하고 경기에 나설 전남드래곤즈가 홈에의 첫 승리를 따낼 것 이라고 봅니다. 전남드래곤즈의 적극적인 플레이로 인해 오버 경기가 좋아 보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전남드래곤즈 승

[[U/O 2.5기준]] : 오버 ▲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