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주니치 요코하마 분석 5월 27일 NPB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주니치 요코하마 분석 5월 27일 NPB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397

로얄티비 스포츠분석


주니치 요코하마 5월27일


주니치 요코하마 야구분석


주니치 요코하마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마츠바 타카히로(2.4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 투구 후 2군으로 내려갔던 마츠바는 다시금 판테린돔에서 강한 투수임을 증명한바 있다. 4월 29일 DeNA 상대로 홈 낮 경기에서 5이닝 2실점 투구를 해냈는데 문제는 팀이 토요일 낮 경기에 극도로 약하다는 점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4회말 터진 이시카와 타카야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주니치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이 급작스럽게 나빠졌다는 점이 고민스러울 것이다. 특히 낮 경기 타격이 좋지 않다는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 있을듯. 하지만 득점 위기를 극복해낸 불펜은 충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트레버 바우어(1승 2패 8.4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우어는 2경기 연속 7실점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일단 2군 투구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긴 했는데 첫 돔구장 투구라는 점이 변수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4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DeNA의 타선은 목요일 경기의 부진을 극복하지 못했다는게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이다. 특히 8회초의 동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 그래도 가젤만의 7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1명으로 줄인게 다행스럽다.




마츠바와 바우어는 현 시점에서 선발로의 가치는 거의 막상막하에 가깝다. 미츠바는 연속 안타를 조심해야 하고 바우어는 홈런을 조심해야 하는 상황. 그렇지만 주니치의 타선은 야간 경기에서 주산 경기로 넘어갈때 타격이 영 좋지 않은 단점이 있고 전날 DeNA는 주력 불펜을 확실히 아꼈다. 투수력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