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마이애미 오클랜드 분석 6월 5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마이애미 오클랜드 분석 6월 5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387

로얄티비 스포츠분석


마이애미 오클랜드 6월5일


마이애미 오클랜드 야구분석


마이애미 오클랜드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마이애미 선발은 샌디 알칸타라, 오클랜드는 폴 블랙번이 나선다. 알칸타라는 2승 5패 4.93의 방어율, 블랙번은 승패없이 2.25의 방어율이다.




알칸타라는 직전 경기에서 샌디 상대로 4실점하며 또 승리하지 못했다. 쿠어스필드 원정에서 qs 동반 승리를 따내며 반등하나 했지만 좀처럼 안정을 찾지 못하는 이번 시즌이다. 그래도, 투심 구속이 꾸준히 99마일이 나오는등 구위 저하는 없다. 체인지업의 커맨드와 투심 컨트롤 기복을 피해야 팀이 원하는 사이영 컨텐더 시절의 피칭을 할 수 있다.




블랙번은 부상으로 시즌 초반 두 달을 날렸지만 돌아와 첫 경기에서 왜 팀이 그를 기다렸는지를 증명했다. 애틀랜타 강타선을 상대했는데 4이닝 동안 삼진 6개를 잡아내며 1실점했다. 복귀전이라는 부담이 있었기에 더 많은 이닝을 소화하진 않았지만 지난 시즌 오클에서 가장 안정적인 투수였음을 증명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본다. 이번 시리즈 들어 안정적인 투타 밸런스로 상대를 압도 중인데 오클랜드에 낯선 알칸타라도 팀의 좋은 페이스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블랙번도 오클의 에이스로써 쉽게 공략당하진 않겠지만 아직은 긴 이닝에 대한 부담이 크고 타선의 득점 지원을 기대하기 어렵다.




오클랜드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