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샌디에이고 시카고컵스 분석 6월 5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샌디에이고 시카고컵스 분석 6월 5일 MLB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406

로얄티비 스포츠분석


샌디에이고 시카고컵스 6월5일


샌디에이고 시카고컵스 야구분석


샌디에이고 시카고컵스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다르빗슈와 타티스 주니어의 투맨쇼로 반격에 성공한 샌디에고 파드레스는 라이언 웨더스(1승 3패 4.28)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31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4이닝 7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웨더스는 5월 들어서 2패 6.32로 투구 내용이 매우 좋지 않은 편이다. 다행스러운 점은 드디어 홈 경기라는 점이고 불행스러운건 낮 경기 방어율이 6.35로 좋지 않다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스마일리와 에스트라다를 무너뜨리면서 타티스 주니어의 홈런 2발 포함 6점을 득점한 샌디에고의 타선은 역시 히어로 볼이 이 팀의 특징임을 보여주는 중이다. 하위 타선에서 중요 역할을 해준 김하성은 스피드 야구를 구사하는 중.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헤이더를 아낀게 도움이 될수 있을 것이다.




투타의 부진으로 완패를 당한 시카고 컵스는 마커스 스트로만(5승 4패 2.59)이 시즌 6승에 도전한다. 30일 템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9이닝 1안타 8삼진 무실점 완봉승을 거둔 스트로만은 노히트 노런 직전까지 갔을 정도로 좋은 투구 내용을 보여준바 있다. 특히 낮 경기 부진을 극복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꽤 많은 편. 전날 경기에서 다르빗슈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2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컵스의 타선은 역시나 원정 경기 부진이 전면에 드러나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조금 다를듯.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쉬움이 항상 많이 남는 편이다.




다르빗슈의 호투는 전날 경기를 완벽하게 정복시켰다. 이번 경기는 그 반대가 될 가능성이 높은 편. 최근의 스트로만은 투구 내용도 좋고 낮 경기 부진도 극복한 상태다. 무엇보다 컵스는 이번 시즌 좌완 투수에게 꽤 강점을 보여주고 있고 지금의 웨더스는 선발로서 아쉬움이 많다. 선발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시카고 컵스 승리


핸디 : 시카고 컵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