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티비] 불가리 중국 분석 6월 6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로얄티비] 불가리 중국 분석 6월 6일 네이션스리그 스포츠중계

로얄스포츠 0 403

로얄티비 스포츠분석


불가리 중국 6월6일


불가리 중국 배구분석


불가리 중국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FIVB 랭킹 23위 불가리아는 마르틴 아타나소프를 비롯한 5명의 아웃사이더 히터가 이번 대회에 참가하지만 아포짓은 미미타르 디미트로프 밖에 없었다. 멀티 포지션 소화가 가능한 아스파루호프가 있지만 아스파루호프가 아포짓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리시브 라인에 고민이 생기는 전력 구성. 또한, 최근 국제대회에서 결정적인 순간에 범실을 쏟아내며 자멸했던 경기의 연속 이였던 상황. 기록으로 나타나는 많은 범실도 문제가 되었지만 기록으로 나타나지 않은 범실성 플레이 때문에 승점을 가져갈수 있는 경기에서 2%가 부족했던 불가리아의 문제점이 이번 대회에서도 불가리아를 괴롭힐 것이다.




FIVB 랭킹 25위 중국은 지난 대회에서 선수 한명을 제외하고 코칭스태프를 포함한 전원이 코로나 양성 판정이 나왔던 탓에 정상적인 전력을 꾸리지 못하면서 17위 였던 랭킹이 25위 까지 떨어졌고 부상으로 몇몇 선수가 나오지 못하지만 이번 대회에 최정예 전력을 구성했다. 펑시쿤, 리용젠이 버티고 있는 센터 라인의 높이와 속공의 경쟁력이 건재한 가운데 날개 공격을 책임져야 하는 장징인을 도와줄수 있는 장추안, 장관화의 경기력이 많이 올라와 있는 상황. 특히, 일본 히로시마 썬더스 소속의 장추안은 지난국제 대회에서 불가리아의 킬러가 되었던 선수.




나고야(일본) 중립구장 경기로 펼쳐지는 경기다. 중국이 FIVB 랭킹은 뒤쳐져 있지만 객관적인 전력에서 밀린다고 볼수 없는 요주의 경기다.




핸디캡=>패



언더&오버 =>오버

0 Comments

회원포인트 TOP5 랭킹

경험치랭킹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